안녕하세요.
추석 잘 보내셨는지요?
최근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서 AS문의를 좀 드리려고 합니다.
구입자 성함은 '양계홍' 이라는 이름으로 구입했고, 2016~2017년 사이에 구매한 모델입니다.
증상은 첨부파일로 첨부해드린 스크린샷의 증상인데요.
그래픽 카드 문제인걸로 보여서, 2018년 1월 30일 이 게시판에 글을 남겼었는데, 그래픽 카드 이상이 맞다는 말을 들어서
조텍에 그래픽카드만 따로 AS 보냈습니다.
글은 작년 1월 30일에 썼지만, 그래픽카드 AS는 2019년 3월에 보냈습니다 -_-;
(내장으로 그냥 쓰다가, 바뻐서 나중에 AS보낸다는 걸 까맣게 잊어버리다, 최근 생각나서 보냈습니다.)
조텍 측에서도 그래픽카드 이상이 맞다는 말을 듣고서
그래픽카드 제품을 교환받았는데
장착하니까 또 똑같은 증상이 일어나네요.
그래픽카드 슬롯자체가 문제인지, 아니면 그래픽카드가 문제인지 직접 점검할 시간이 없고,
또 그래픽카드만 교체받았다가 똑같은 증상이 또 일어날까봐 이번에 아예 본체를 입고를 시키려고 합니다.
금일 택배로 붙이도록 하겠으니, 점검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알파피씨
작성일 2019-09-26 14:00:24
평점